현재 위치

  1. 게시판
  2. 디그리비 과학

디그리비 과학디그리비 과학

디그리비의 과학

혁신적인 재료와 설계로 제작한 쿨링 기술

블로그 게시물 썸네일  
작성자: 디그리비 (ip:)
제목: 혁신적인 재료와 설계로 제작한 쿨링 기술
작성일: 2023-04-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6
평점 0점

■ 쿨링 기술의 최신 발전

더위에 대한 해결책으로 에어컨과 선풍기가 주로 사용되어 왔지만 기존의 방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디그리비 넥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쿨링 제품들은 첨단 소재와 디자인을 활용하여 부작용 없는 쿨링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칼럼에서는 디그리비 넥 쿨링에 숨겨진 기술과 이 기술이 어떻게 신체를 시원하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소재

'디그리비 넥 케어'는 효과적인 쿨링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재료들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외부 층은 친환경 소재인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 층은 체열을 흡수 및 방출하는 특수 PCM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CM은 상변화 물질(Phase Change Material)을 의미하며, 이는 고체 상태에서 액체 상태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열을 흡수하거나 방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그리비 넥 케어와 같은 쿨링 제품에 적합한 소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디자인

'디그리비 넥 케어'의 디자인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쿨링 효과증대를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넥서포트는 모든 목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유연한 재질로 구성 되어 목에 착용한 상태로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PCM 소재는 넥서포트에 밀착, 결합 되어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디그리비 넥 케어'는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곳에서, 또는 여행 중에도 디그리비 넥 케어는 알맞는 쿨링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작동 원리

'디그리비 넥 케어'는 체열을 흡수하고 방출하여 시원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용 전에 '디그리비 넥 케어'를 30~40분 동안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 넣으십시오. PCM 소재가 빠르게 얼어 쿨링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디그리비 넥 케어'는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설계 되어 쿨링효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첨단 PCM 기술과 세련되고 편안한 디자인을 결합하여 '디그리비 넥 케어'는 기존의 넥 쿨링 제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쿨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컨디션 하락, 불면증, 집중력 감소 그 외에도 다양한 열로 인한 문제들을 '디그리비 넥 케어'의 시원한 쿨링효과를 활용하면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 다른 방법을 찾기보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디그리비 넥 케어'를 사용해 첨단 쿨링 기술의 힘을 경험하세요.

첨부파일 blog-0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 최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