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디그리비 과학

디그리비 과학디그리비 과학

디그리비의 과학

더운 날씨에 센스있는 복장 갖추기

블로그 게시물 썸네일  
작성자: 디그리비 (ip:)
제목: 더운 날씨에 센스있는 복장 갖추기
작성일: 2023-04-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92
평점 0점

여름에는 가을, 겨울과 달리 체온 조절과 편안함을 위해 반팔, 반바지 그리고 민소매와 수영복까지 상황에 따라 노출이 있는 옷을 입게 됩니다. 하지만, 기온이 상승할 때 각자의 업무 환경에 맞춰 적절히 옷을 입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에서, 우리는 깔끔해 보이면서도 더운 날씨에 옷을 입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공유합니다.

복장 규정 지침

먼저 작업 환경, 즉 회사의 복장 규정 지침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작업장에는 더운 날씨라 하더라도 착용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에 대한 구체적인 규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침을 숙지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직물 문제

옷 직물에 따라 스타일 뿐만 아니라 쾌적함에 있어서 큰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면과 같이 통기성이 좋은 직물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열을 가두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합성 물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량 레이어드

가벼운 원단을 겹쳐입으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쾌적한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민소매 블라우스나 원피스 위에 가벼운 카디건이나 블레이저를 입는 것 또한 일교차가 큰 날씨에 도움이 됩니다.

액세서리

더운 여름에는 무거운 목걸이와 같은 액세서리는 피하는 게 좋으며, 간단한 팔찌와 귀걸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얇은 스카프나 통기성 좋은 모자는 스타일을 더하면서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발

작업장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상황이 허용된다면 캔버스나 메쉬와 같은 통기성이 있는 재료로 만든 신발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무겁거나 부피가 큰 신발은 발을 뜨겁고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알맞은 복장을 입는 것은 중요합니다. 위의 여러 팁을 따른다면 시원함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를 챙기며 여름을 지낼 수 있습니다. 드레스 및 복장 가이드, 통기성 좋은 직물, 경량 소재의 레이어드, 가벼운 액세서리, 열기를 배출하는 좋은 신발과 같은 팁들을 기억하세요. 또한, 적절한 수분 섭취와 체온 조절을 위해 '디그리비 넥케어'와 같은 쿨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디그리비 넥케어는 더운 날씨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고품질의 쿨링 기능을 제공하여 신체 전반적인 컨디션을 빠르게 향상시켜 줍니다.

첨부파일 blog-1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 최상단 바로가기